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이용약관은 (주)인포스(이하 ‘회사’)에서 제공하는 ‘공무달인’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제반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본 약관의 내용은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하고, 이에 동의한 회원이 서비스에 가입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 등에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약관의 변경 시 본 조에 따른 조치를 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원이 개정 약관을 인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회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원은 변경된 서비스 또는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라 함은 가상화된 클라우드 시스템을 기반으로 제공되는 기업용 그룹웨어 및 ERP 서비스를 말합니다.
② ‘사이트’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http:// www.gmaster.co.kr)를 말합니다.
③ ‘ID(아이디)’라 함은 고객 식별과 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와 기호,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④ ‘Password(비밀번호)’라 함은 고객의 비밀보호를 위해 고객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⑤ ‘회원’이라 함은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를 부여받은 자로 클라우드 공간에 등록한 정보(‘회원’에 소속된 ‘사용자’가
클라우드에 등록한 정보)의 권리를 가지며 관리책임을 집니다.
⑥ 사용자’라 함은 ‘회원’에 소속된 자로 실제로 그룹웨어 및 ERP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을 말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 법령, 본 약관의 취지 및 동종업계의 관행에 따라 해석 적용합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통지)
회사’는 전자우편이나 SMS의 발송, 기타 통신수단을 이용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가입신청
메뉴와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정보수신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이용 계약은 고객이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포함한 이용 신청에 대해 회사가 이용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이용계약은 회원 ID단위로 체결하며 한 개의 회원 ID에는 복수의 사용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수와 클라우드 사용 공간은 서비스 요금 및
정책에 따라 제한됩니다.
이용신청자는 개인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타인의 명의(이름 등)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아이디는 삭제되며, 관계 법령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7조 (서비스 승낙과 제한)
회사는 회원이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때 제1호, 제2호의 경우를 예외로 하여 승낙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② 회사는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
㉮ 가입자명(상호,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신청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 사회의 안녕 ,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 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으로 수정을 해야 하고 미변경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9조 (이용계약의 종료)
①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 인터넷사이트 상에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 탈퇴를 하거나 ‘회사’가 정한 별도의 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② ‘회원’의 해지
1. ‘회원’은 ‘회사’에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언제든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2. 위와 같은 요청을 받은 ‘회사’는 ‘회사’가 고지한 방법에 따라 신속하게 ‘회원’ 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본인확인 절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신분증 또는 ‘회사’가 인정하는 본인의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서의 제출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탈퇴한 ‘회원’은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4.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경우 ‘회원’의 개인정보, 스토리지 서버에 저장된 콘텐츠, 게시물 등 ‘회원’정보를 원칙적으로 삭제합니다.
단, 인터넷사이트의 운영을 위하여 필요한 범위 내에서 ‘서비스’ 사용 기록 등을 일정 기간 보관 및 열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의 이용
제10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및 중단)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인터넷 사이트 등에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영구히 또는 일시적으로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해 부득이한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5.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종료 등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해당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6.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의 사유가 있는 경우
7. ‘회사’의 사업계획의 변경 또는 경영상의 사유로 더 이상의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③ ‘서비스’ 중단의 경우 ‘회사’는 중단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제5조 1항에서 정한 게시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시스템 장애, 천재지변 등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서비스’를 중단하게 되어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미리 통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④ 제20조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1조 (“서비스” 등의 변경)
① ‘회사’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또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 부가’서비스’ 등의 종류 및 내용을 상시로
추가, 수정, 분리, 삭제(이하 총칭하여 ‘변경’)할 수 있고, ‘서비스’ 별 이용 가능시간을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또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관련된
사이트를 상시로 개편하거나 분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일자 등 ‘서비스’ 등의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을 제5조에서 정한 게시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불가피한 사유로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등의 변경으로 인한 ‘회원’의 손실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12조 (데이터 보관)
회사는 회사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인한 데이터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유실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니 중요한 데이터는 회원께서 별도로
보관하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① 사용자 PC에서 다루는 제3자 제공 프로그램의 종료 및 오류로 인하여, 파일이 손상되었거나 업로드 도중 파일이 잘못 저장된 경우
② 사용자 PC 혹은 스마트폰에서 업로드 시 사용한 네트워크 연결상태 및 네트워크 환경 상의 장애 및 오류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으로 파일이 업로드
되지 않은 경우
③ 사용자 PC / 네트워크 등 환경 문제, ID / 비밀번호 분실 및 도용, 관리소홀 등 사용자 책임이 있는 경우
④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인한 공무달인 파일 손실이 있는 경우
⑤ 기타 위 사례를 포함하여, 회사의 책임이 없는 사유로 판단될 수 있는 경우
제13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하면서 각종 정보를 ‘서비스’ 내에 게재하거나 우편물, 이메일 및 SMS, MMS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이 정보 제공을 원치 않는다는 의사를 밝히는 경우 해당 ‘회원’을 정보 제공 대상에서 제외하며, 정보 제공 대상에서 제외되어 정보를
제공받지 못해 불이익이 발생할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① 당사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③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④ 회사의 저작권,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⑤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⑥ 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⑦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5조 (“게시물”의 관리)
①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관리자는 관련 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련 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련 법령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지적재산권의 귀속)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모든 정보와 자료(게시물 등의 글, 도안, 음성, 사진, 동영상을 포함하며, 이에 국한되지
아니합니다)를 ‘회사’ 및 권리 소유자의 명시적인 사전승낙 없이 복제, 공연, 공중송신, 전시, 배포, 방송, 2차적 저작물 작성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제17조 (“서비스”의 재판매 등 금지)
‘회원’은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 자체, ‘서비스’ 내용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사, 복제, 판매, 재판매 또는 양수∙양도하여 이용할 수 없으며,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제4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 및 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에 장애가 생기거나 파손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이를 복구 또는 수리합니다.
② ‘회사’는 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이 업데이트될 경우 ‘회원’에게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업데이트용 설치 파일을 제공합니다.
업데이트의 상황에 따라 이미 제공된 본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기능의 일부를 사용할 수 없게 되거나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관계법령에 의한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따른 적법한 절차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④ 전 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된,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이를 위하여 ‘회원’의 디바이스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디바이스의 브라우저 설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쿠키의 설정 변경으로 ‘서비스’ 이용이
변경되는 것은 ‘회원’의 책임입니다.
⑤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E-mail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⑥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이용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다른 ‘회원’의 ID 및 PASSWORD를 도용,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래의 목적과 이용방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본래의 이용목적 외의 목적 또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시스템에 접근하는 행위
3. ‘회사’의 직원이나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 팩스 등을 발송하는 행위
5.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6.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7.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8. 폭력물 또는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행위
9.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는 행위
10.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1.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입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하는 행위
1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부호∙문자∙소리∙화상∙동영상 기타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3.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14. ‘회사’의 명시적 사전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한 영업 활동 기타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행위. 특히 해킹, 광고를 통한 수익,
음란사이트를 통한 상업행위, 상용소프트웨어 불법전송 등의 행위
1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킬 목적으로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등록•판매•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포함)의 전송 또는 게시 행위
17. ‘서비스’의 임의 해지, 재가입 등을 반복적으로 행함으로써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 이벤트 혜택 등의 경제상의 이익을 불•편법으로 수취하는
행위
18.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이 의무를 위반하여 발생한 영업 활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구속 등 법적 조치 등에 관해서는 ‘회사’가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지
않으며, 이와 같은 행위로 인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 의무를 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회원’에게 알릴 수 있도록 ‘회원’ 가입 시 연락 가능한 전자우편 주소를 제공합니다.
‘회원’은 전자우편 주소 등 개인정보가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개인정보 등을 제대로 기입하지 않거나
그 변경사항을 알리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회원’의 ID(아이디) 및 Password(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아이디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아니 되며,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내부 규정 및 지침에 따라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원’이 본 조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5장 기타
제21조 (손해배상)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로 인해 회사의 고의, 중과실에 의하지 않은 기타 회원의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22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면합니다.
1. 천재지변, ‘서비스’ 이용의 폭주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2. ‘회원’의 고의나 과실 또는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 장애 또는 손해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4.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
5. ‘서비스’ 등의 변경으로 인한 손해
6.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
7. ‘회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개인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거나 변경을 해태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불법행위나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여 ‘회사’가 해당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 제기를 받는 경우, 해당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해당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인터넷 사이트에 게재하거나 스토리지 서버에 저장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 상호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제23조 (재판관할 및 준거법)
① ‘회사’와 ‘회원’ 사이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원만한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② 분쟁이 해결되지 않아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5년 10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